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현금성 상품을 구매 하였을 때에도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제한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정책 이유가 해당이 되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미납 정책 같은 경우에도 몇 개월 미납이 되어있냐에 따라서 현금화 서비스가 될 지 안될지 가능 유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현재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말고 지금 당장 문의주세요~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렇게 정책의 종류들과 이런 정책에 해당이 되었을 때 어떻게 대응을 하는지 말씀드리는 업체는 몇 업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자사는 정직하고 정보이용료현금화 떳떳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정책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